생각하고 실천하고

주부오전알바 세상 편한 일자리~

마케팅정보



주부오전알바


세상 편한 일자리~







매일아침 남편의 출근준비와


아이들의 등원을


챙기느라 정신없다가


청소랑 빨래돌려놓고


오전 10시~11시쯤 되면


저도 쇼파에 앉아 한숨을 돌려요~











그러기를 매일 반복하다보니


이 꿀같은 오전시간을 이용해


생활비라도 보탤만한 일은 없을까?


인터넷 끄적이며 


알바사이트를 뒤적거리다가


요즘은 알바도


인터넷으로하는 일이


유행이란걸 알게되었어요






인터넷을 이용해 글을쓰고


돈을 번다는 이야기는 많이 들었지만


저는 다 회원모집하고


관리하고 물건팔고


그런일인줄 알았는데


진짜 말그대로 타이핑만하고도


돈을 벌수있는 일이 있더라구요!











제가 하고있는 주부오전알바는


쉽게말해 


중소기업의 상품이나


서비스등을 홍보해주는 글을


작성하는 일인데요




제가 적어둔 글을 읽고


해당업체에 간단한 문의만 이루어져도


홍보해준 댓가로


건당 수.수료를 받게 되요




회원모집 이나 관리하는 


조건이 아니라 얼마나 좋은지~!










저는 그냥 시간날때


한개든 열개든 


회사홈페이지에서 자료를 가져와


글만 쓰면되고 그뒤


신경쓸게 하나도 없어


이정도면 세상 편하겠다 싶어


올 초부터 일을 시작하게 되었어요






주부오전알바?


이런 단순한 일로 정말 돈이 될까? 


반신반의 하며 시작했지만


정말 평범 그자체 주부인 저도


첫달은 12만원


둘째달은 52만원 이런씩으로


증가하더니


몇 달전부터는 이제


꼬박 월100만원은 거뜬히 벌고 있네요














이렇게 수익이 늘어난건


그동안 제가 꾸준히


하루 한두개씩 글을 쓰고


인터넷상에 검색될만한


제글들이 많아졌기 때문인데요



1년이상 이 일을 하고 계신분들은


월 이백~삼백 도 거뜬히 벌고 계신일이라


왠만한 직장인 월급


부럽지 않더라구요











그렇다고


이상한 내용의 글을 적고


요상한 기업을 홍.보 해주는건


절대아니구요!








 200여가지의 자료가 있는데


교육청에서 정식인가받은


민간자격증관련정보,


초등교육교재,마케팅교육관련 등


안전하고 건전한 내용들이라




저같은 주부 뿐만 아니라


대학생,직장인들에게도


요즘 cpa알바라는 이름으로


인기알바로 뜨고 있어요












저는 주로 오전 10시부터


둘째 하원시간 전 까지


4시간 정도 시간 여유가 있어


주부오전알바로 나름 정해두고


규칙적으로 글을 쓰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꼭 오전에 하실 필요도 없구요


본인이 하루 중 


여유로운 시간 아무때나


아무장소에서도 모두 할수있어요












정말 좋다고 생각한게


요즘은 스마트폰으로도


글쓰기가 가능해서


외출해도 짬나는 시간에


모바일글쓰기 기능으로


글을 작성해두고


집에와서 마무리하면 되니 넘 편하더라구요 ㅎ






보통 직장이나 알바 일자리는


내가 이사를 가면


이직을 하거나 관둬야 하잖아요




그런데 이 일은


인터넷만 터지는 곳이라면


수원,성남,전주,군산,광양,충주,


마산,진주,거제,대전..


전국 어딜가더라도


계속 할수 있는 일이라 완전 든든하구요!






주부오전알바를 시작한지


벌써 9개월이 지났는데


이젠 제가 쓴 글들이


인터넷상에 제법 많이 쌓여


바쁘거나 피곤한날은


몇 일 건너뛰어도


매일 수.입은 꾸준히 잡히는걸 보니


정말 이게 세상 편한 일자리 구나 싶어요~











저도 이런 인터넷으로 


하는 일은 첨이라


시작할땐 낯설고 


글을 어떻게 쓸지 막막하기도 했는데




제가 일거리를 제공받는곳은


16년이상된 기업으로


재택근무 업계 최초로


특허검증까지 받고


tv경제채널에도 


재택부업 업체로 소개될만큼


공신력있는 기관이라 믿을 수 있었고



일하는 방법,글쓰는 요령 등


모두 알려주기 때문에


꾸준히 따라만 해도

 

누구나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으실꺼예요















얼마를 벌고는 정말 


본인하기 나름인거 같아요!




제 후기는 보다


직접 눈으로 확인하실 수 있게


자세하게 정리해둔 곳 연결해 둘게요





한번 천천히 살펴보시고


본인 적성에 맞겠다 싶으심


그때 도전해보시길 바래요!




관련자료도 요청하면


다 무료로 주시니까


받아보시고 아니다 싶음


안하셔도 상관없어요~






단20세이상만 일거리 제공해드리구요


20세 이상이라면 


나이,성별상관없이


누구나 평생 내가 하고싶을때 까지


할 수 있답니다.


















주부오전알바 제 후기를

사실그대로 기록하고 댓가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