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고 실천하고

집에서 할수있는 손부업? 1년째 완전 만족!

마케팅정보


집에서 할수있는 손부업?


1년째 완전 만족!





안녕하세요:)


집에서 간단한 손부업으로


매일 매일 조금씩 돈을 벌고있는


40대주부입니다.








직장 재취업을 하기엔


아직 아이가 어려


간단하게나마


집에서 할수있는 손부업을


알아보던차 


이 일을 시작하게 됐어요
















집에서 할수있는 단순한 


손부업 일거리만 찾으셨던


 분이라면


요즘은 시대가 바껴


이렇게 돈버는 사람도 많다는걸


이 기회를 통해 


새로운 정보가 됐음 하는 


바램입니다.










작년에 저도 손부업을 얻기위해


엄청 검색을 했었어요



그러다가 우연히


저같은 평범한 주부님이


쓰신글을 보고


재택알바란걸 시작해


매달 80~100만원씩 일년째


꼬박 꼬박 벌면서 살림 육아까지


거뜬히 해내고 있답니다.












제가하고있는 손부업은


전선끼우기, 


봉투붙히기.마늘까기 등


정통 단순손부업은 아니구요 ㅋ







컴퓨터를 통해 온라인 매체에


기업체의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글을 작성하는 일이에요







회사에서 지원해주는 다양한


아이템에 대해


글을 적어 올리면


관심있으신 분들이 제가 적어놓은 글을


읽어보게 되는데




제 글을 통해 해당업체에


단순한 문의 정도만 들어와도


저에게는 수/익이 


들어오게 된답니다.





(문의에 대한 상담은


그 업체 담당자가~


나는 오로지 글만쓰면 끝!)












예를들어)




1. 요즘 한창 유행중인


캘리그라피 배우기에 대한


교육기관을 소개하는 글을 올리면





2.캘리그라피를 배우고 싶은 누군가가


제가 적어둔 글을 보고


그 교육기관에 궁금증만 문의해도





3.저는 소정의 수/익이 자동으로


적립이되는 원리에요



(문의가 발생할때마다! 


중복 수.익이 매력이예요~)











하지만 글을 쓴다고 무조건 검색이 


잘되는건 아니기 때문에


글쓰는 요령을 익혀야 겠죠?







제가 일하고 있는 곳은


일거리 제공뿐 아니라


이런 글쓰는 방법을 


모바일 인터넷 강의를 통해


하나하나 꼼꼼히 


 다 가르쳐주는 곳이라


독수리 타법 컴맹이라도 누구나 다


배워가며 시작하실 수있답니다.






글을 작성한다는 것이


무슨 거창하고 대단한 일 


같아보이지만


글쓰는 요령과


자료,사진을 다 제공해 주기때문에



소비자가 읽기좋게


나열만 하면 되는 수준이고


계속 반복되는 작업이다 보니


몇 번만 해봐도 이런 글쓰기는 


금방 손에 익더라구요












처음 시작이 낯설지


익숙해지면 이일은 완전 대박 꿀!!







저는 작년 1월 부터 시작해


지금 딱 1년 정도 지났는데


1년이란 긴~ 시간동안 꾸준히


 할수있었던 이유는



일거리 무한 제공뿐아니라


일하는 시간, 분량


조절이 다 내맘대로 가능한


자유로운 일이기 


때문이었어요














애들 학교,어린이집 보내놓고


집안 청소 하고


빨래돌려놓고 


커피한잔하며 하루 글 한두개씩 


꾸준히  쓴게 내가 한 일의 전부인데


글들이 차곡차곡 쌓이면서


정말 신기하게 일정한 수.입이


쭉~유지되더라구요














좀 더 벌고싶으면


부지런을 떨어


글쓰는 양을 더 늘이면 되고~




힘든날은 과감하게 패쓰해도


예전에 써둔 글에서


수/익 이 발생하니


요즘은 정말이지


이렇게 쉽게 돈을 벌어도


되나 싶을 정도에요 ㅎㅎ















그 동안 주부들이


집에서 할수있는 손부업은


일거리 제공받기도 힘들고


일거리가 끊어지면 그게 끝이였는데


이일은 




파주,평택,성남,오산,계룡,


김제,남원,광양,영천,구미..



전국 어디에서든 컴퓨터 한대만 있어도


내가 하고싶을땐 언제든


할수있는 일이라


든든한 평생 일자리를 얻은 


기분이랍니다.



게다가 버는돈은 단순손부업의


몇 배 ^^






저도 여러가지 일 해봤지만


정말 이만한 재택알바는 없더라구요














백날 고민만 한다고


바뀌는건 없어요!



이 일이든 다른 일이든


행동해야 바램대로 이루어져요!






일에대해 궁금하시다면


자세히 알아보시고


괜찮다 확실한 판단되시면


저처럼 도전해보세요!






알아보고 안맞으면


안하셔도 그만이지만


누군가에겐 2018년


 한해 마무리할때쯤이면


올해 내가 가장 잘 선택한 일이라는


 생각이


팍팍~드실꺼라 저는 확신해요!





















일에대한 저의 솔직 후기를 작성하고

대/가/를 받을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