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고 실천하고

가정부업, 애키우며 살림하며 월 100 벌었네요

마케팅정보



가정부업


애키우며,살림하며 


매달 월100 벌었네요

















애들이 커갈수록


들어가는 돈은 눈에 띄게 늘어나고..



남편 월급에만 의존해


집에서 살림만 하고 있으려니


1~2시간 여유시간조차


아깝다 생각이 들더라구요..







둘째 어린이집 보내고 난 뒤


혹시 오전 3~4시간 정도


할수있는 알바일자리 없나?


알아봐도


주부가 할만한


일자리 찾기란


거의 불가능이였어요








맘 먹은 김에 


집에서 손부업이라도 하자싶어


부업사이트를 검색하다


우연히 시작하게된 가정부업~















집에서 컴퓨터 한대로


프리랜서가 된지


벌써 1년이 지났네요














1년전 처음으로 


가정부업에 관심을 갖고


알아보니


집에서 할수있는일로


요즘은 인터넷부업 종류가


엄청나게 많더라구요










하지만 저처럼 어린자녀를 


키우는 30대,40대 주부님들은



아직 아이들이 어려


엄마 손이 많이 가는시기인데



돈 몇푼 더 벌어보자고


시작한 가정부업때문에


살림과 육아에 지장을 주게된다면


일하는 의미가 


무색해지잖아요
















그런데 이 일은


지금 제가 1년째 꾸준히 


해본 결과


하루중 짜투리 시간


30분~1시간만 있어도


살림,육아 지장없이


충분히 안정적으로 돈을


벌수있는 일이더라구요







준비할꺼라곤


컴퓨터 한대와


 약간의 부지런함 정도?ㅋ






인터넷으로 일거리를


받아 집에서 하는 일이라


전국 어디계시든


20세이상이라면


누구나 할수있는 일이에요





심지어


여행다니면서도 할수있는일~







왜??


지금은 인터넷,모바일 시대니까요 ^^



















어떤 가정부업이길래


이렇게 꾸준히 돈버는게


가능하냐면~





하루중 여유있는 시간에


회사홈페이지에 들어가


원하는 홍보아이템을 선택해


주어진 자료를 바탕으로


인터넷상에 정리해서


올리면 내할일 끝!


















지금 제가 제공받는 일거리는


주로 방과후교사자격증,


초등학습교재에 관련된


교육정보들이에요
















쉽게 말해 관련 교육기관을


홍보해주고


그에대한 홍보,수,당을


받게 되는 일인데





제가 적어둔 글을 통해


정보가 필요한 검색자의


 단순한 문의만 이루어져도


제게는 매 건당 일정한


수수료가 적립이 되는 방식이에요









이런걸 전문용어로


 CPA광고방식이라고 하는데


요즘 워낙 인터넷 광고가 


사업체 홍보에 주력을 이루다 보니


많은 기업들이 


이런 마케팅방식을 


이용하시더라구요


 
















제가 이 일이


 가장  맘에 들었던 이유는


 인터넷으로 하는 


타 가정부업들처럼 


회원을 모집하고 


제가 직접 관리해야하는 


조건이 아니라





나는 단지 글만작성해두고


직접 사람상대하는 일이없어서


큰 스트레스가 없다는점!









일하는 분량,시간 모두 


자율적인 일이기 때문에


저같은 주부나 직장인 투잡으로


하기에도 


정말 이만한 일은 없다고 봐요







엄청 고수익은 아닐지 몰라도


내가 작성한 글들이 많아질 수록


쌓이고 쌓여


점차 수.익도 증가하게 되는데요 





















하루 1시간 정도 글쓰는일로


이렇게 돈을 벌수있다는게 


진짜 신기하고 고마울 따름이에요






사실 지난 연말 부터


올해 초까지


집안에 신경쓸일이 있어


많은 글을 작성하지 못했는데도



예전에 작성해둔 글에서


 이렇게  꾸준히 매일 적립금이


발생하고 있어요
















글 하나로 


누워서 돈번다는말이 진짜 실감이


나더라구요 ㅎ






명절,경조사가 있는달은


늘 가정경제가 휘청했는데


가정부업 덕에


이젠 그런 걱정은 


살짝 접어두었답니다^^
















모든 일이 그렇듯


아무리 쉽고 돈이 되는 일이라도


본인 적성에 맞아야


꾸준히 오래 할수있잖아요





제가 적어둔 글만으로는


긴가민가 하시는게 당연해요





저도 이런일은 난생첨인데


나보고 글을 


어떻게 작성하라는거야?



나는 컴맹인데 할수있을까?



진짜 수익이 나긴 하는걸까?



모든 의심이란 의심은 다 


품고 눈에 불을 켜고


 알아봤던 일이니까요 ㅎ














직접 본인이 확인하고


좀 더 구체적으로 알아보실 수있도록


관련 자료 살펴보고



궁금한점 문의나 


더많은 자료를 받아


 검토해볼수있는곳


주소남겨드려요





알아보고 안하셔도 


상관없지만


기회를 잡는 누군가에겐


평생 직장 못지않은


든든한 일거리가 되어드릴거라


확신해요!


















저희 후기를 솔직히 작성하고

커미션을 받을수있습니다.